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평창 한우맛집 맛있고 친절한 한우다래
    ▷ 국내여행/□ 강원도곳곳 2022. 11. 17. 09:34
    반응형

    평창여행으로 미리 예약해 둔 한우다래.

    저녁시간대로 미리 예약을 해두었는데, 세팅이 되어있었다.

    다섯명이었지만 룸으로 예약을 해주셔서 우리끼리 조용하게 식사하기에도 너무 공간이 마음에 들었다.

    일단 메뉴판 보고 한우특수모둠 3인분과 한우 생갈비살을 2인분 주문했다.

    그리고 네이버로 예약을 하면 서비스로 육회를 주시는데, 우린 이렇게 두 접시나 가져다 주셨다.

    사장님 가족분들이 다같이 운영하는 곳이었는데, 다들 너무 친절하시고 사장님 따님도 엄청 발랄하시고 친절하셨다.

    윤기가 좔좔 흐르는 육회는 무랑 같이 먹으니 진짜 꿀맛이었다.

    육회만 계속 나와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

    육회에 빠져있으니 고기가 나왔다.

    기름진 부위와 기름기가 없는 부위를 고루고루 잘 추천해주셔서 색깔만 봐도 벌써 맛있는 건 기분탓인가?

    평창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한우 먹방 :)

    고기를 굽는 시간과 먹는 시간 모두 조용했다는 거 :)

    단체사진 찍는 것도 깜빡하고 정말 맛있게 고기를 구워 먹는데, 정말 입에서 살살 녹는 식감이 너무 좋았다.

    마블링도 최고 :)

    소고기라 불판에 조금씩 올려서 먹어야 해서 부지런게 고기를 굽고 잘라주는 오빠.

    덕분에 편안하고 맛있게 아주 잘 먹었다.

    불판 둘개에서 구우며 양쪽으로 건네주면서 맛있게 먹었다.

    그리고 고기도 맛있었지만, 전체적으로 밑반찬들도 정말 맛있었다.

    무한리필 해주시는 반찬을 맛있게 먹는데, 특히 배추겉절이 무침이 진짜 맛있어서 1인 1접시로 먹을 정도였다.

    직접 농사해서 수확한 식재료들로 반찬을 만드신다고 한다.

    처음엔 양이 조금 적을 줄 알고 더 시켜야 하나 생각했는데, 먹을수록 너무 배가 불러와서 고기는 추가주문하지 않았다.

    그 대신 마지막은 맛있는 된장찌개로 마무리!

    된장찌개 2개만 주문해서 먹었는데, 너무 배부르고 너무 맛있었다.

    평창 한우 맛집으로 인정!

    사장님 가족분들도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유쾌하셔서, 즐거운 마음으로 식사할 수 있었다.

    다음에도 평창 여행할 땐 한우다래로 가서 먹어야겠다.

    맛있는 맛도 잊을 수 없지만, 그 친절함은 정말 잊을 수가 없는 것 같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