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속초 피자맛집 힙한 감성 피자씨(PIZZA SEA)
    ▷ 국내여행/□ 속초곳곳 2022. 9. 13. 11:39
    반응형

    속초에 피자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 본 피자씨.
    SNS를 통해 자주 보던 곳이었는데, 조양동 먹자골목 쪽에 위치해 있었다.

    간판도 깔끔!

    매뉴판을 유심히 보면서 어떤 피자를 먹을까 고민했다.
    그러다 이름부터 너무 맛있어보이는 코코넛쉬림프 피자 선택!
    사이즈가 라지와 스몰이 있었는데, 스몰은 너무 작을 것 같아서 라지를 선택했다.

    프레첼 과자가 마치 안주처럼 나오고 접시와 포크, 나이프를 가져다 주셨다.

    피자씨의 심플한 인테리어.
    벽 컬러가 차분하고 예뻐서 마음에 들었다.

    PIZZA라고 적힌 나이프도 너무 귀여운 것!

    콜라랑 오렌지주스를 주문했는데, 역시 피자엔 콜라가 잘 어울렸다.
    피자 먹으면서 오렌지주스엔 손이 잘 안간다는 거 ㅎㅎ

    인테리어 대충 한 것 같은데 어딜 찍어도 깔끔하고 이쁘게 사진도 잘 나왔다 :)

    사이드로 주문함 과카몰리 감자튀김이 나왔는데, 비주얼이 정말 최고였다.
    색깔만 딱 보면 진짜 멕시코 요리같은 비주얼도 있었다.
    과카몰리 무한리필오 먹을 수 있었던 멕시코가 급 그리워졌다 ㅎㅎ

    바삭한 감튀에 과카몰리 찍어서 같이 먹으니 애피타이저 스럽고 아주 맛있었다.

    자꾸만 손이 가는 맛!

    그리고 주문한 피자가 나왔다.

    코코넛 크림 새우 피자.

    피자 도우가 얇은 편이라 왠지 더 맛있어 보였는데, 갈릭칩과 새우가 올라간 모습이 엄청 먹음직스러워 보였다.

    코코넛 베이스라 달콤한 맛이 기본으로 쫙 깔려 있어서 우리는 참 맛있게 먹었다.

    피자치즈도 듬뿍 올라가 있고, 갈릭칩의 식감이 바삭해서 식감까지 좋았던 메뉴였다.

    다음에는 다른 피자도 맛보러 가봐야겠다.

    라지 사이즈가 꽤 커서 둘이서 다 먹지 못하고 포장해서 가지고 왔다.

    집에서 포장해서 먹으면 또 그 나름의 매력이 있는 것 같다.

    처음 가본 피자씨, 다른 메뉴도 궁금하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