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속초 먹거리단지 묵은지돼지갈비찜 맛집 화톳불
    ▷ 국내여행/□ 속초곳곳 2022. 10. 2. 09:13
    반응형

    속초  먹거리단지에 위치한 화톳불.

    예전에 우연히 식사하러 들어갔다가 너무 맛있어서 맛집으로 찜꽁해놓은 곳이었다.

    회의 전 식사를 위해 쌤들과 함께 식사를 하러 들어갔다.

    안쪽에도 자리가 많지만, 선선한 밤공기가 시원해서 그런지 대부분 야외 테이블에 자리를 잡는 것 같았다.

    우리도 야외쪽에 자리를 잡고 묵은지돼지갈비찜을 주문했다.

    네 명이니까 대자로!

    밑반찬이 먼저 나오고 커다란 양푼에 묵은지돼지갈비찜이 나왔다.

    마치 배추가 통으로 들어가 있는 것 같은 비주얼에 다들 놀랐는데, 김치는 직원분께서 직접 잘라주신다.

    배고픈데 김치 자르는 거 보면서 기다리는 거 세상 어렵다.

    김치를 다 자르면 그 다음은 돼지갈비 차례!

    돼지갈비도 큼직하게 잘라주시는데, 고기가 정말 부드러워 보였다.

    너무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묵은지 돼지갈비찜은 불에 다시 올려서 살짝 더 익혀주면 된다.

    묵은지 냄새도 너무 좋고 국물 색깔도 너무 좋아서 벌써부터 군침이 고이기 시작하는 시간!

    라면과 떡사리도 하나씩 주문했는데, 국물이 자작해서 그런지 추가로 넣어서 익혀먹기에 좋았다.

    고기가 너무 큼직해서 조금 더 잘라서 먹어야 했지만 국물맛과 고기맛, 묵은지까지 정말 맛있었다.

    묵은지돼지갈비찜은 기본적으로 묵은지가 맛있어야 메뉴가 맛있는데, 화톳불은 정말 묵은지가 맛있었다.

    돼지갈비 자체도 부드러워서 식감도 좋았고, 국물맛까지 정말 최고!

    속초 먹거리단지에는 식당이 참 많은데 그 중 맛집으로 추천할만한 곳인 것 같다.

    마지막에는 역시 볶음밥!

    국물이 너무 맛있어서, 그 국물에 볶은 볶음밥은 맛이 없을수가 었다.

    김가루와 참기름 넣고 셀프도 볶아 먹어야 하지만 재미있게 맛있게 먹었던 마지막 메뉴였다.

    쌤들 덕분에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던 저녁식사!

    잘 먹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