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무튼 요가 - 박상아
    ▷ 국내여행/□ 책속에서 2022. 2. 13. 09:35
    반응형

    요가를 시작한 지 두달이 되었다.
    처음엔 플라잉요가에 관심이 있어서 그저 새로운 운동을 하고 싶었던 마음에서 시작했는데, 요가를 하다보니 그래도 나름 재미가 있다.
    내가 듣는 요가수업은 다양한 수업을 골고루 들을 수 있어서 좋았는데, 그 중에 개인적으로 플라잉요가가 참 재밌다.
    그래서 남편이 도서관 간다길래 플라잉요가 책을 빌려다 달라고 했는데, 없어서 이 책을 빌려왔다고 한다.
    ‘아무튼’ 시리즈 책은 서점에서 종종 보곤 했는데, 두께가 얇고 가벼워서 편하게 읽기 좋은 책인 것 같다.
    일단 요가에 대한 책이라기 보다는, 작가가 요가를 시작하게 된 계기와 깊이있는 요가를 하기까지의 전반적인 과정이 많이 묻어난 책이었던 것 같다.
    뉴욕이라는 도시에서 우연히 시작하게 된 요가가 자신의 인생을 바꿔 놓았다고 작가는 표현했다.
    한 사람의 인생을 슬쩍 들여다보는 느낌이었는데, 어렵지 않은 책이라 금새 읽어봤던 책이다.
    나는 그냥 운동으로 취미로 요가를 하고 있어서, 요가라는 운동(?)과 수련과 명상까지 이어지는 그 과정을 완벽하게 이해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내게 도움이 되는 책이었다.
    호다닥 편안하게 읽기 좋은 책이었도, 틈틈히 내가 요가하면서 들었던 용어들도 설명되어 있어서 좋았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