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리얼 빈투바 초콜릿 브랜드 샵봉 초콜릿(#BONG)
    ▷ 국내여행/□ 리뷰리뷰 2021. 9. 30. 09:36
    반응형

    홍천의 샵봉초콜릿 제품을 접하게 되었다.

    세 가지 맛이 두개씩 들어있는 구성으로 패키지 디자인과 컬러도 고급지다.

    샵봉초콜릿을 소개하는 팜플렛과 함께 세 종류의 초콜릿 패키지가 눈에 띄었다.

    노란색은 콘 초콜릿, 갈색은 다크 초콜릿, 붉은 색은 사과 초콜릿이라고 한다.

    CORN CHOCOLATE

    옥수수 초콜릿은 홍천 찰옥수수 무설탕 다크초콜릿으로 에콰도르 카카오가 61.2%, 홍천 찰옥수수가 15% 들어간 초콜릿이었다.

    에콰도르 카카오빈과 홍천 찰옥수수, 스위트펄 세가지 재료만으로 만들어진 초콜릿이라고 한다.

    27g의 아담한 사이즈의 가벼운 초콜릿이었다.

    DARK CHOCOLATE

    그리고 다크 초콜릿은 에콰도르 카카오가 72% 들어간 무설탕 다크초콜릿으로 에콰도르 카카오빈, 스위트펄만으로 만든 초콜릿이라고 한다.

    구운 견과류의 고소함과 붉은 과일 풍미를 가지고 있으며 향긋한 계피와 후추향이 개운하게 느껴지는 초콜릿이라고 설명되어 있었다.

    카카오 생산지로도 유명한 에콰도르 카카오가 듬뿍 들어간 건강한 초콜릿인 것 같았다.

    APLLE CHOCOLATE

    마지막으로 이름도 독특한 사과 초콜릿.

    에콰도르 카카오가 61.2%, 홍천사과가 15% 들어간 다크초콜릿으로 역시나 무설탕 다크초콜릿이었다.

    에콰도르 카카오빈과 홍천사과, 스위트펄만으로 만들어진 초콜릿으로 홍천사과의 상큼한 맛이 나는 초콜릿이라고 한다.

    너무너무 궁금한 세 가지 초콜릿의 맛을 보기로 했다.

    초콜릿은 모두 개별포장 되어 있었고, 개별 패키지마다 초콜릿의 특징과 설명이 함께 들어 있었다.

    샵봉초콜릿은 무설탕, 무팜유, 무합성착향료, 무보존제를 실천하고 있어서 아주 건강한 맛이 날 것 같았다.

    카카오빈 선별부터 판매까지의 과정을 모두 홍천 초콜릿공장에서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디자인은 다 똑같지만 맛은 전부 달랐다.

    일단 다크초콜릿은 달지 않고 끝맛이 개운한 초콜릿의 맛이 났다.

    달달한 초콜릿이 아니라 건강한 초콜릿이라는 느낌이 들었고, 조금 달콤한 밀크티와 잘 어울릴 것 같은 맛이었다.

    그리고 신기하고 궁금했던 찰옥수수 초콜릿은, 신기하게도 정말 옥수수의 고소한 향과 맛이 났다.

    초콜릿에서 고소한 맛이 나니 신기했는데, 정말 홍천 찰옥수수가 들어간 게 맞구나 싶었다.

    역시나 달지 않고 건강한 맛이라, 일반 블랙커피나 티 종류와도 잘 어울릴 것 같았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사과 초콜릿.

    무설탕 다크 초콜릿이라는 이름과 걸맞게 다크초콜릿에서 사과의 상큼한 맛이 났다.

    고소하면서도 다크초콜릿만의 씁씁함을 가졌고, 과일은 상큼함까지 함께 느낄 수 있는 초콜릿이라 신기했다.

    설탕의 단맛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홍천 샵봉초콜릿의 추천한다.

    식사 후 간단한 티타임에도 아주 잘 어울리는 디저트가 아닐까싶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