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더현대서울 영국감성 스콘찐맛집 카페 레이어드
    ▷ 국내여행/□ 한국에서 2022. 3. 1. 09:56
    반응형

    https://youtu.be/rB57GpW2-fQ

    더현대 서울에서 사진전을 보기로 했는데, 지하에 있는 카페 레이어드에서 스콘을 먹고 가기로 했다.

    연남과 안국점이 너무 핫해서 유명한 곳이었는데, 그 분위기와 맛이 인기가 많은 곳이라고 한다.

    인기가 많다는데 안가볼수야 없지?

    일단 더현대서울 지하에 위치해 있었고, 가장 사람이 많은 곳이라 역시 사람들이 많았다.

    다행인 건 웨이팅이 많이 길지 않았고, 다들 스콘 담아서 결제만 하기 때문에 줄도 빨리 줄어들었다.

    가장 눈에 띄었던 건 역시 스콘스콘!

    스콘의 종류가 굉장히 많았다.

    예쁜 트레이와 플레이트에 담긴 커다란 스콘들은 전부 먹음직스럽고 달콤해보였다.

    종류가 너무 많아서 뭘 골라야하나 고민될 정도 :)

    그래서 NO.1이라고 적힌 크랜베리 크림치즈 스콘을 하나 일단 담아봤다.

    스콘이 기본 4,500~5,500원 정도 가격이었는데, 생각보다 정말 큼직했다.

    그리고 못 고르는 나를 위해 오빠가 고른 솔티 카라멜 스콘!

    비주얼이 가짜같은 느낌이지만 굉장히 맛있어 보였다.

    그 이외에도 너무 맛있어 보이는 스콘들이 많았지만, 다 먹을 수 없으니 눈으로만 한껏 담고 계산하러 줄을 섰다.

    카페 레이어드의 분위기를 담당하는 조명과 소품들, 트레이와 바구니까지 정말 영국감성을 제대로 살린 것 같다.

    카페 레이어드 에코백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작은 사이즈와 큰 사이즈 두 가지 였다.

    귀엽네!

    카페 레이어드는 스콘 맛집으로 유명하지만, 케이크도 정말 맛있다고 한다.

    이번엔 못 먹어봤지만, 직접 보니 비주얼이 너무 좋아서 다음에 꼭 먹어보리라 다짐했다.

    특히 이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너무 맛이어 보여서 가짜같은 느낌이다.

    크렌베리 흘러내리는 거 너무 좋다~!

    다음엔 이거다 :)

    그렇게 많은 스콘과 많은 케이크를 눈으로 한껏 담고 계산대로 향했다.

    커피 등 음료도 주문할 수 있었는데,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을 연하게 주문했다.

    커피 가격은 무난한 편이다.

    진동벨 울리면 커피는 가져오면 되고 :)

    매장 내에서 먹고 갈거면 QR체크는 전원 모두 해야한다.

    넘버원 스콘이라든 크렌베리 크림치즈 스콘과 솔티 카라멜 스콘!

    비주얼은 솔티 카라멜이 정말 장난감 같은 비주얼이었다.

    그래도 일회용품 하나 없이 예쁘게 접시에 담아줘서 너무 좋았다.

    조금 연하게 주문한 아메리카노는 내가 딱 원하던 그 맛이라 더없이 맛있었다.

    그리고 달콤한 스콘이랑 정말 잘 어울리는 맛!

    크랜베리 크림치즈 스콘에는 안에 크림치즈가 들어가 있었고,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아서 맛있었다.

    솔티 카라멜  스콘은 아주 달콤한 맛이었는데, 둘 중 크랜베리를 먼저 먹어야 크랜베리 맛을 더 잘 느낄 수 있다.

    개인적으로는 넘버원 보다는 오빠가 고른 솔티 카라멜 스콘이 훨씬 더 맛있었다.

    카페 레이어드에 파스콘도 유명하다고 하는데, 다음엔 파스콘과 케이크를 먹어봐야겠다.

    스콘의 천국이었던 카페 레이어드~

    나중엔 안국점과 연남점도 가보고 싶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