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콘파냐가 맛있는 따듯한 분위기의 한날 카페▷ 국내여행/□ 속초곳곳 2022. 2. 23. 09:36반응형
예전에 수키 카페가 있던 자리에 새로운 카페가 생겼다.
인스타로 근황을 전해들었는데 새로운 이름의 카페로 오픈한다고 하길래 한번 찾아가 보기로 했다.
이번에는 '한날'이라는 예쁜 이름의 카페가 생겼는데, 인테리어와 구조는 그대로 둔 것 같다.
그래도 이런 나무나무한 느낌의 분위기 너무 좋다.
메뉴판도 그대로 :)
근데 가격이 참 착하다.
한날 카페 콘파냐가 너무 맛있다고 소문소문을 들어서 나도 한 잔 마셔보기로 했다.
콘파냐 한 잔과 유자차, 에그타르트와 휘낭시에도 하나씩 주문했다.
햇살이 들어오는 창 쪽의 분위기도 좋고, 그래서 아늑한 느낌이 많이 들었다.
햇살은 따뜻하고 바람은 차가운 날이었는데 역시 안으로 들어오니 훈훈하니 좋다.
점심시간 전에 방문했더니 우리밖에 없어서 한적하게 시간을 보냈던 것 같다.
쌩얼일땐 역광이 최고 ㅋㅋ
주문한 콘파냐가 나왔다.
작은 유리잔에 담긴 모습이 약간 멋스럽달까?
직접 자리까지 가져다주셔서 편안하게 마실 수 있었는데, 콘파냐가 생각보다 정말 맛있었다.
일단 비주얼도 굳 :)
처음엔 그냥 마시고 나중에 스푼으로 섞어서 마시라고 팁도 알려주셨다 :)
지난번에도 먹어보고 너무 맛있었던 에그타르트와 휘낭시에도 역시나 그대로 맛있었다.
여기 휘낭시에가 참 맛있는 것 같다.
겉바속쫀의 식감이 아주 좋다.
커피를 안 마시는 오빠는 달콤새콤한 유자차를 따뜻하게 마셨다.
한모금 마셔보니 따땃하니 겨울철 차로 딱이다 :)
오빠는 커피냄새도 맛도 싫어하지만, 커피를 좋아하는 나를 위해 원두 냄새나는 카페를 늘 같이 가준다.
그리고 가끔은 아주 초큼 맛을 보기도..?
콘파냐는 크림과 커피를 섞어서 스푼으로 떠 먹어 봤는데도 너무 맛있었다.
달콤쌉싸름한 그 향과 맛이 너무 좋아서 다음에 또 마시러 가야겠다.
커피맛 모르는 오빠와 함께 :)
반응형'▷ 국내여행 > □ 속초곳곳'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속초 한우쌀국수 맛집 매자식당 (0) 2022.03.10 속초 오겹살 맛있는 고깃집 재주생고기 오겹이네 (0) 2022.03.06 속초 이색카페 홍콩여행 추억돋는 홍콩약수터 (0) 2022.02.17 속초의 짬뽕 최애맛집 짬뽕이 맛있는 집 (2) 2022.02.03 에그타르트와 휘낭시에가 맛있는 속초 마카오박 (0) 2022.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