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 맛집 | 숙성 참숯 직화구이 흑돼지가 맛있는 굽써
    ▷ 국내여행/□ 한국에서 2024. 8. 31. 09:43
    반응형

    제주도에서의 둘째날 저녁.

    제주도에 왔으니 흑돼지는 한번 먹어봐야지 하면서 찾아가본 굽써.

    인기많은 고깃집인지 웨이팅이 조금 있었지만,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서 기다리는 동안 큰 불편함이 없었어요.

    제주도에는 돌이 많다고 하죠?

    굽써 앞 담벼락도 예쁜 화강암으로 멋스럽게 쌓여 있었어요.

    웨이팅 후 자리를 잡고 메뉴를 주문했어요.

    사실 기다리면서 메뉴는 다 정해놨지만 :)

    저희는 숙성 흑오겹살로 2인분 주문했는데, 인원에 맞게 주문하면 계란찜이 서비스로 나온다고 해요 :D

    테이블이 세팅되고 먹음직스러운 고기가 불판에 올라왔어요.

    버섯과 꽈리고추, 단호박까지 구워주셔서 색감이 너무 예쁘네요~!

    굽써에서 고기를 더 맛있게 즐기는 법!

    멜젓, 소금, 와사비와 함께 맛있게 먹는 법도 친절하게 설명되어 있었어요!

    맛있게 구워지고 있는 숙성 오겹살과 서비스로 나온 계란찜!

    계란찜은 쫀쫀하고 부드러워서 식전에 속을 달래놓기에 참 좋죠!

    지글지글 익어가는 고기를 보는 마음은 언제는 아련 :)

    굽써는 직원분들이 고기를 직접 구워주시는데요!

    어느정도 고기가 익으면 고기를 다시 가져가서 예쁘게 잘라서 다시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이런 친절한 서비스도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고기와 함께 백김치도 구워먹었는데, 쌈싸먹으니 느끼하지 않고 너무 잘 어울렸어요!

    마지막에는 공기밥과 김치찌개를 주문해봤는데, 생각보다 김치찌개 사이즈가 너무 커서 깜짝 놀랐어요!

    큼직한 두부까지 들어가 있어서 김치찌개 만으로도 충분히 배부를 것 같은 느낌?

    보글보글 맛있게 끓여서 후식(?) 김치찌개까지 마무리!

    해질녘에 방문해서 굽써 앞 바닷가에서 해넘이까지 볼 수 있었는데 기억에 남는 맛집이 아닐까 싶어요!

    제주도는 역시 흑돼지!

    요즘 숙성 흑돼지가 유행하고 있다고 하네요!

    제주도 방문하하신다면 맛집으로 추천드릴게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